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돈갓 찐후기 #두정동 돈까스 맛집

by 상냥한 J팍 2022. 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오는 배달음식 리뷰

이번에 먹어 본 음식은 바로바로

'돈까스'입니다.

 

요즘 돈까스 안 먹은 지 꽤(?) 지난 거 같아서

오랜만에 먹어 보려고 주문을 했어요.

 

이번에 주문한 가게는

'돈갓'이라는

가게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표

 

주문한 음식은

등심 돈까스 1개

매운 돈까스 1개

왕새우 우동 1개

주문했습니다.

 

구성품

 

이것저것 알차게 온 거 같아요.

돈까스 1개당 우동 국물(?)도 1개씩 나오네요.

 

돈까스

 

돈까스 색깔만 봐도 뭐가 뭔지 딱 보이죵?

매운 돈까스는 정말 빨갛네요. 😋

 

우동

 

우동 국물이에요.

혹시 면이 불으면 안 되니까

면이 따로 오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우동

 

요렇게 우동 면이 따로 와요.

아주 좋습니당.

 

소스

 

왼쪽이 겨자소스

오른쪽이 돈까스 소스

섞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쓰여있네요.

 

튀김

 

왕새우 튀김 2마리와

감자 크로켓 2개가 왔어요.

왕새우 튀김은 우동에 들어가는 녀석입니다.

 

감자크로켓

 

감자 크로켓이 아주 빠삭해요.

기름기도 제대로 털어냈네요.

 

감자 크로켓

 

튀김옷도 얇고 안에 감자가

야무지게 들어있어서 맛있어욥.

 

새우튀김

 

여기 튀김 정말 잘 튀기네요.

정말 바삭한 왕새우튀김입니다.

 

우동

 

우동 국물에 면을 넣어주고

거기에 왕새우 튀김 2마리 꽂아 주면

왕새우튀김 우동 완성!

 

우동

 

우동 면발이 잘 익어있어서

국물에 너무 오래 담아 놓으면 불을 수도 있으니

얼른 먹어 주도록 합니다. 😋

 

우동

 

탱글한 우동 면발 한 입 하세요. 😋

 

돈까스

 

오늘의 주인공 돈까스~

먼저 등심부터 먹어볼까요?

 

돈까스

 

한 조각 집어서 먹어볼게요.

제 것은 아니지만 교환하기로 해요.

 

돈까스

 

고기가 진짜 두툼하고 튀김옷이 얇아요.

이런 배달 가게 정말 흔치 않은데..

두툼하니까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

 

매운돈까스

 

이젠 제 것 매운 돈까스를 먹어볼게요. 😋

 

매운 돈까스

 

요거 색깔만 봐도 아주 새빨간 게

너무너무 매워 보이죠?

 

매운 돈까스

 

역시나 두툼한 고기!

요건 양념이 묻어 있어서 그런지

튀김옷이 아예 없는 거처럼 느껴졌어요.

완전 두툼한 고기만 느껴져서 너무 만족!

 

싸장님이 요런 고기 마인드 변치 않았으면 좋겠네요.

배달 돈까스 요렇게 맛있는 거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 보는 거 같아서

기부니가 상당히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