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슬기로운 집밥생활 찐후기 #김치제육덮밥과 떡볶이

by 상냥한 J팍 2022. 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더라구요?

온도도 11도에 가까워서 아주 따뜻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창문도 열고 환기를 했어요.

퇴근하고 집에 와서 앉아서 빗소리를 들으니

멍 때리면서 창밖을 보게 되더라구요.

 

배가 고파서 뭐 만들어 먹을까?

하다가도 귀찮아서 오늘도 역시나 시켜 먹게 되네요.

 

밥이 먹고 싶어 져서 한식집에서 주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저번에도 주문한 적이 있는데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고 구성도 좋아

이번에 3번째로 주문해서 먹는 가게인데요?

'슬기로운 집밥생활'

이라는 가게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포장

 

제가 주문한 메뉴는

떡볶이와 김치제육덮밥이에요.

총 15,000원이 나왔구

배달비는 무료라서 대만족!!

 

쓰봉

 

여기 가게는 특이하게

종량제 봉투를 같이 주시더라구요.

요거 덕분에 쓰레기를 편하게

치울 수 있어서 더 만족인 거 같습니다.

 

 

요렇게 음식과 반찬이 배달이 됩니다.

 

 

반찬 5가지는 매일 달라진다고 해요.

오늘은 오뎅볶음과 소시지계란전

단무지와 꼬막 그리고 배추김치가 왔네요.

 

떡볶이

 

떡볶이 뚜껑 오픈!

비닐에 2겹으로 포장되어 오는데

랩은 제가 다 제거했어요. 😀

 

떡볶이

 

제육덮밥만 먹고 싶었는데

최소주문금액이 있어서

떡볶이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근데 양이 진짜 많아요. 👍

 

김치제육

 

요거슨 김치제육볶음입니다. 😋

 

반찬

 

매일 바뀌는 반찬들입니다.

꼬막이 제일 맛있었어요. 😋

 

밥과 국

 

김치제육볶음을 주문했더니

밥과 아욱국도 주시는군요. 😋

 

김치제육볶음

 

매콤한 김치와 고기를 같이 집어줄게요. 😋

 

김치제육볶음

 

요집 김치제육 잘하네요. 😋

완전 양념이 맛있어서 밥도둑..!

근데 간이 엄청 강해서 밥이랑 꼭 먹어야 해요.

 

김치제육볶음

 

요렇게 밥 위에 올려서 먹으니까

완전 대존맛.. 😋

 

김치제육

 

밥을 비벼서 먹어보려구 비볐습니다. 😋

근데 밥이 2 공기는 넣어야 할 거 같아요.

양념이 진짜 찐하네요. 😅

하지만 2 공기는 너무 많으니 1 공기만 넣고

먹도록 해봅니다.

 

김치제육

 

크기 한 숟가락 떠서 먹어볼게요.

 

김치제육

 

색감 진짜 찐하죠?

그만큼 맛있는 맛도 엄청 찐해요. 😋

새콤 매콤 달달한 맛이 좋아요.

 

떡볶이

 

추가로 주문한 떡볶이!!

여기 떡볶이가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시장에서 먹는 그런 떡볶이 맛?

단맛이 엄청 강해요.

 

떡볶이

 

떡은 밀떡을 사용하고 떡이 길어요~ 😋

 

오뎅

 

사각 어묵과 길쭉한 어묵 2종류가 들어있어요. 😋

 

떡볶이

 

삶은 계란도 한 개가 통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

저번에 주문해서 먹었을 때

단맛이 워낙 강해서 맵게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그래도 약간 단맛이 엄청 강하네요.

 

양이 워낙 많아서 먹다 남겼지만

내일 나머지 다 먹어야겠어요. 😀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볼 거예요.

 

저번에 먹었던 가게 포스팅도 밑에 살짝 링크

2022.01.03 - [소소한 맛집] - 천안 슬기로운 집밥 생활 찐후기 #천안 밥집, 새해 떡국

 

천안 슬기로운 집밥 생활 찐후기 #천안 밥집, 새해 떡국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새해가 밝았는데 여자 친구가 떡국을 못 먹었다고 하더라구여? 떡국도 못 얻어먹고 다니다니.. 바로 떡국을 주문해 줬습니다. 😀 주문한 가게는 천안 성정동

pju8417.tistory.com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