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양많은보쌈 양보 찐후기 #천안 보쌈가게

by 상냥한 J팍 2022. 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 먹은 저녁은 정말 정말

오랜만에 먹는 거 같은 보쌈이에요!

어디에서 주문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한 번도 주문을 안 해본 곳에서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양 많은 보쌈'

이라는 곳에서 주문을 했는데

줄여서 양보라고 쓰여있네요.

 

위치는 이곳이에요.

 

포장

 

저는 꿀마늘보쌈中으로 주문했어요.

역시 보쌈에 막국수를 빼놓을 수 없죠?

비빔막국수 4,000원 추가했습니다.

가격은 27,000원입니다.

배달팁 2,500원해서 총 29,500원이 나왔어요.

 

구성

 

막국수, 보쌈, 반찬거리들이 왔습니다.

 

보쌈

 

보쌈이 中자리 치고는 조금 양이 적어 보이네요.

막국수는 예쁘게 배달이 오네요.

꿀마늘 양념이 따로 와서

찍어 먹어도 되고 부어 먹어도 돼요.

 

밑반찬

 

무말랭이 무침하고 쌈무

쌈장 고추 마늘이 왔습니다.

 

양념장

 

꿀마늘 소스와 새우젓 고추장과 부추가 있어요.

 

보쌈

 

깨가 솔솔 뿌려져있는 보쌈입니다. 😋

 

보쌈

 

살코기가 많은 부분으로 한 점 집어 봅니다.

 

보쌈

 

고기는 두툼하게 잘라져 오는군욤.

대신 수분기가 너무 없긴 하네요.

많이 뻑뻑해요.

 

보쌈

 

뻑뻑한 고기를 꿀마늘 소스에 풍덩

 

보쌈

 

이렇게 먹으라고 수분기가 없었나?

고기가 소스에 찍으니 엄청 촉촉해져요.

마늘향이 엄청 강려크 합니다.

 

막국수

 

4천 원주고 추가로 주문한 비빔막국수입니다.

보쌈 먹을 때 없으면 너무 섭섭하죠?

 

막국수

 

일회용 장갑을 따로 안 주셔서

집에 있는 거로 착용하고 야무지게 비볐습니다.

젓가락으로 하려고 했더니 면이 굳어서 안 되더라구요..

 

막국수

 

막국수를 야무지게 한 젓가락 들어줍니다.

 

막국수

 

윤기 좔좔 막국수입니다.

새콤 달콤 아주 맛있어요. 😋

 

보쌈

 

요렇게 고기와 막국수를 같이 먹으면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요. 😋

 

보쌈

 

깻잎과 상추 위에 막국수와

보쌈 마늘 넣고 쌈으로 먹어도

완죠니 죤맛탱

 

요즘 술을 줄이고 맛있는 음식만

잘 먹고 있는 거 같아요.

 

오늘 저녁도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했네요.

산책이나 나가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