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부산 해운대 초량밀면 찐후기 #감천문화마을 관광

by 상냥한 J팍 2022.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어제 야무지게 맛있는 저녁을 먹고 나서

숙소에서 자고 나와 다음날 일정을 진행했어요.

 

부산에 오면 돼지국밥과 먹어 보라던 것이

밀면을 먹어 보라고 하더라구요?

어찌 보면 전국에서 흔한 음식이지만

또 지역 맛집이 많다고 하니

밀면을 안 먹을 수가 없겠죠?! 😀

 

그래서 방문한 곳은

'초량밀면'

이라는 곳에 방문을 했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초량밀면

 

저희가 첫 손님인가 봐요.

아침 일찍 출발했더니

홀에 손님이 저희밖에 없고

종업원 분들이 아침을 드시고 계셨어요. 😅

 

초량밀면

 

메뉴판입니다.

저는 물밀면을 주문하였고

여자 친구는 비빔밀면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왕만두도 하나 주문했어요. 🙂

 

초량밀면

 

요렇게 주문을 해서 총 금액은

21,000원이 나왔습니다. 😀

 

초량밀면

 

테이블에 수저통과 겨자 식초 간장이 있네요.

저희는 창가에 앉았어요.

 

초량밀면

 

기본찬입니다.

갈비육수를 양은냄비에 주시는데

요게 진짜 맛있었어요.

 

오늘도 날씨가 살짝 비가 오면서 쌀쌀했는데

속을 뜨끈하게 풀어주고 사골 갈비 육수 맛이 나서

진짜 맛있게 5컵이나 마셨습니다. 😋

 

초량밀면

 

요 뽀얀 육수가 진짜 맛있었어요.

오죽했으면 5컵이나 마셨을까요?! 😋

 

초량밀면

 

크 정말 맛있어 보이는 제가 주문한

물밀면이 나왔습니다.

정말 시원해 보이죠?! 😋

 

초량밀면

 

요건 여자 친구가 주문한

비빔밀면이에요. 😋

와.. 이것도 이렇게 보니까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츄-릅

 

초량밀면

 

모둠 한 컷입니다.

뭐가 더 맛있어 보이나요?

원래 비빔밀면 먹으려고 했는데..

여자 친구가 비빔밀면을 먹고 싶다고 해서

제가 양보했습니다. 😥

또르륵..

 

초량밀면

 

비빔밀면 양념장을 면과 육수에

잘 풀어줬습니다. 😋

밀면이라 그런지 면이 달라요!!

 

초량밀면

 

야무지게 고기와 면을 같이 한 젓가락 들어줍니다. 😋

 

초량밀면

 

새콤 매콤한 것이 너무너무 맛있는데요?

밀면이라 면이 굉장히 쫀득해요!! 😋

 

초량밀면

 

그리고 조금 지나서 주문했던

왕만두가 나왔습니다.

6개가 나오고 가격은 7,000원이에요.

 

초량밀면

 

만두가 진짜 속이 꽈악 차가지고

젓가락으로 들기만 했는데도

안에서 육수가 뚝뚝뚝 흐릅니다.

미쳤어요 진짜.. 😋

 

초량밀면

 

정말 시원한 물밀면과 함께 먹기에

전혀 후회되지 않는 베스트 선택!!

그거슨 바로 왕만두! 😋

 

초량밀면

 

반으로 갈라서 안을 보여드릴게요.

진짜 속이 알차게 가득 찼습니다.

이러니 젓가락으로 살짝만 눌러도

그렇게 육즙이 줄줄 흐르지용! 😋

 

정말 맛있게 밀면과 만두를 냠냠했습니다.

숙소 주변으로 검색해서 찾아간 거였는데

제대로 찾아간 거 같아서

오늘도 역시 스타트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

 

감천문화마을

 

아침밥을 야무지게 먹은 후에

소화도 시키고 관광도 할 겸

'감천문화마을'에 방문했습니다.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10분에 100원이라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마을이 상당히 언덕으로 이루어져서

지도를 보면서 윗길 아랫길 구경하시면

알록달록한 문화마을을 제대로 관광하실 수 있으세요.

 

감천문화마을

 

아이♥감천

마을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을

정말 여러 장 찍었습니다. 👍

 

감천문화마을

 

마을의 가장 높은 곳에서 사진 찍어봤어요.

주택 건물들이 정말 알록달록 예뻐요!!

경치 끝내줍니다. 😀

 

감천문화마을

 

감천문화마을에 건물 주택들이 가득 차있는데

실제로 사람들이 거주하는 집이니

아무 집이나 열려고 하시면 안 돼요. 😅

 

마을 길 곳곳에 문화공간이 있어서

그거 찾아서 들어가 체험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여기 한 바퀴 돌면 운동 제대로 합니다.

 

마을길들이 언덕이 상당해서 진짜ㅋㅋㅋㅋㅋ

 

아침밥을 맛있는 밀면으로 시작하여

점심에 멋진 감천문화마을 관광으로 마무리했네요.

역시 여행은 너무 즐겁습니다. 👍

 

부산에 오신다면 여행 코스에

감천문화마을 넣어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