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부산 광안리 주옥같은인생 찐후기 #치즈삼겹김치전과 지평생막걸리

by 상냥한 J팍 2022. 4.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부산에서 다녀온 맛집은

광안리에 있는 주점인데요?!

여기를 어떻게 알 게 됐냐면

롯데백화점에 여자 친구 가방을 사러

DIOR매장을 다녀왔는데 거기 어드바이저분께서

여행을 왔냐고 물어보시더라구여.

 

그래서 이따 광안리에 가서 둘러보고 밥도 먹고

술도 마실 거라고 하니 추천해주셨습니다.

재미있는 건 아직 그분도 소문만 듣고

가보진 않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혹시 모르니 검색을 해봤는데

와우.. 너무너무 리뷰가 좋은 가게였습니다.

그래서 저녁을 먹고 방문하게 됐습니다.

가게의 이름은

'주옥같은인생' 입니다.

가게 이름이 참 재미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이곳이에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22시 정도였는데요?

와.. 손님이 가득 차서 테이블이 1개도 없더라구요.. 😢

그래서 예약을 걸어놓고 광안리 앞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3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주옥같은인생

 

전화가 와서 드디어 입장 후

하나가 간신히 나온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메뉴판인데 일단 주류부터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전을 먹으려고 했기 때문에

술은 막걸리로 주문했습니다.

'지평생막걸리'

이 녀석으로 픽했어요.

 

주옥같은인생

 

여기 가게는 모든 안주들이 다 맛있다고

리뷰에서 아주 난리더라구요?

와.. 밥을 안 먹고 왔으면

안주 2개 주문했을 텐데 😊

ㅋㅋㅋㅋㅋㅋ

 

주옥같은인생

 

메뉴판을 넘길 때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안주들의 향연..

주옥찌개를 주변 테이블에서

많이 먹고 있더라구요?

 

주옥같은인생

 

일반 전은 식상해 보여서

처음 접해보는 하이브리드 음식

'치즈 삼겹 김치전'을 주문했습니다.

배만 덜 불렀으면 안주 2개 시켰는데.. 🤦‍♂️

 

주옥같은인생

 

요기 가게의 기본 안주예요.

묵사발(?)과 배추전 그리고

땅콩 멸치볶음이 나오네요. 😋

 

안주 나오기 전에 요거로만

지평생 막걸리 1병 비웠습니다.

너무 맛있는데요?!

 

주옥같은인생

 

지평생 막걸리는 처음 마셔봐요.

막걸리니까 맛있겠지?!

하고 주문했습니다. 😄

 

주옥같은인생

 

넓적한 유리잔을 주셨는데

막걸리 따라 마시기에 딱이었어요!

막걸리는 역시 너무 맛있어요.

달달구리한 것이 원샷으로 꿀꺽 넘어갑니다. 😋

 

주옥같은인생

 

요 배추전이 진짜 맛있었어요.

만들기도 간단해 보여서 나중에

집에서 만들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

 

주옥같은인생

 

드디어 주문한 메뉴인

'치즈 삼겹 김치전'이 나왔습니다.

손님이 워낙 많다 보니까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옆 테이블에 탕은 금방 나오던데.. 😆

 

주옥같은인생

 

잘라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가위도 함께 주셔서

피자 스타일로 8등분으로 잘라봤습니다. 😁

 

주옥같은인생

 

어.. 요게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는데

치즈가 진짜 장난 아니었어요.

자른 한 조각 젓가락으로 들 때마다

치즈가 주욱 늘어지는 게 진짜 오졌습니다. 😋

 

주옥같은인생

 

가운데에 들어있는 게 전부 다 치즈예요.

삼겹살에 치즈에 김치전이라니..

맛있는 거 다 때려 넣어서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 😋

 

주옥같은인생

 

이렇게 뒤집으면 조금 보이려나?

가게의 조명이 노란 조명이어서 음식이 참 잘 나오고

가게 분위기도 상당히 좋았어요.

 

코로나 때문이지만 옆 테이블과 분리되어있는

가림막도 있어서 상당히 좋았구요.

가림막은 코로나가 끝나도 계속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문한 '치즈 삼겹 김치전'은 상당히 기름져서

한 입 먹으면 막걸리를 안 마실 수가 없겠더라구요.. 😋

 

아.. 요번 여행에서 너무 잘 먹고 마시고 다녀서

살이 더욱 포동 해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에는 참 맛있는 가게도 많고

볼거리도 많은 거 같아요.

 

남은 일정도 알차게 보내야겠어요!!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