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호수뷰 카페 더 레이크 스토리 찐후기 #성성호수공원 카페

by 상냥한 J팍 2022.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천안 성성동에 커다란 호수공원이 생겼어요.

업성저수지라는 곳에 공원이 생겨서

사람들이 많이 산책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그 주변 아파트 값이 많이 오르기도 했고..

청약 당첨되신 분들이 너무 부러웠습니다. 😄

 

그래서 그 호수공원이 한 눈에 보이는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에 방문했어요.

카페 이름은

'더 레이크 스토리'

입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레이크 스토리

 

카페의 외관입니다.

주차장이 엄청 크게 있어서

차를 끌고 오셔도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돼요.

 

레이크 스토리

 

역시나 여기도 손님들이 많이 있네요.

차가 많아요~

 

레이크 스토리

 

주차장에서 보이는 호수공원의 모습 👍

 

레이크 스토리

 

입구에 풀로 꾸며놓으셨네요.

예쁩니다! 😄

 

레이크 스토리

 

요기 카페는 일반 카페라기보다는 브런치 카페 같았어요.

주류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레이크 스토리

 

메뉴판입니다.

파스타도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칼조네가 먹고 싶었는데 밥을 먹고 와서

어떻게든 참아내 보았습니다. 😢

 

레이크 스토리

 

커피 메뉴판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고

여자 친구는 라즈베리 모히또를 주문했어요.

 

레이크 스토리

 

1층에도 많은 손님들이 앉아있었어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레이크 스토리

 

역시나 창가 쪽에는 자리가 만석이었어요..

그래서 다른 자리에 앉아서 자리가 날 때까지

일단 기다렸습니다.

인테리어가 푸릇푸릇하고 좋았어요.

 

레이크 스토리

 

꿀자리들은 역시나 다 앉아계십니다... 😂

 

레이크 스토리

 

오오.. 저희가 기다리고 있었는데

다른 손님이 나가셔서 저희가 냉큼 앉았어요.

너무나도 편한 푹신푹신 소파입니다. 👍

 

레이크 스토리

 

자리에 앉아서 소파에 기대면 보이는 호수공원입니다.

근데 물에 햇빛이 반사돼서 너무 눈이 부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크 스토리

 

주문한 영수증과 진동벨이에요.

라즈베리 모히또가 7,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5,200원입니다.

 

레이크 스토리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테이블에 햇빛이 예술로 들어와서

음료들의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는 거 같습니다. 👍

 

레이크 스토리

 

에스프레소가 잘 섞이도록 저어주도록 해요.

안 그래도 오늘 날씨가 상당히 더웠는데

시원한 커피 한 잔으로 속을 달랬습니다.

요게 행복이지 뭐 다른 게 있겠습니까? 😄

 

요기 카페는 음료와 모히또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거리도 가깝고 공원에서 산책하다 오면 딱 일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소소한 것에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