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경제소식/주식투자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 #삼성전자 상승?!

by 상냥한 J팍 2022. 5.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걸 어제 썼어야 하는데 오늘 쓰게 되네요.

5월 17일(화)에 삼성전자의 1분기 배당금이

지급이 되어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비록 삼성전자의 주가가 많이 떨어져서

크게 마이너스가 나고 있지만

요런 가뭄의 단비처럼 배당금이 들어오면

마음이 살짝은 치유가 됩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의 배당금이 192,410원

삼성전자우의 배당금이 412,310원

입금이 완료되었습니다. 👍

 

한 시간의 시간차를 두고 입금이 됐네요.

보통주가 먼저 입금이 됐습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금일의 종가입니다.

어제도 상승했는데 오늘도 올라줘서

저의 계좌가 아주 조금은 회복이 됐달까요?

 

매일 하락하는 것만 보다가

조금이라도 상승하는 것을 보니 힐링.. 🙂

 

삼성전자

 

요번에 조금 상승을 하고 나서의 수익률입니다.

와.. 그래도 손익이 -1,000만 원 아래로 내려왔어요.

기뻐해야 하겠죠?!

매도 전에는 사이버머니니까 존버존버..

 

삼성전자

 

요건 불과 며칠 전인 저번 주 손익입니다.

와.. -17,553,646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주에 비하면 그래도 조금은 상승을 했네요.

5.58% 상승을 하고 손익은 대략 800만 원 정도?

 

그래도 요즘 이틀 동안 오르니까

내일은 또 폭삭 떨어질 거 같아서 마음 놓고 있습니다.

 

어차피 지금 매도해도 쓸 곳이 없어서

계속 존버를 이어가야겠습니다.

언젠가.. +손익으로 바뀌는 그날까지

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