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여의도 더현대 백화점 탐광 찐후기 #더현대 푸드코트 B1 탐광

by 상냥한 J팍 2022. 6.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 6월 1일에 공휴일이었잖아요?

바로 선거날인데요!

모두 선거는 잘 하셨나요? 😀

국민의 힘과 권리는 투표에서 나온다!

 

그래서 투표를 하고 쉬는 날이니 여자 친구와

서울 여의도 더현대 백화점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저는 지방에 살다보니 서울에 목적 없이 갈일이

거의 없거든요.. 😅

 

영등포역까지 기차를 타고 간 후에

역 앞에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타니

3정거장? 만에 도착을 했습니다. 👍

 

더현대

 

도착했는데 밥을 안 먹어서

일단 밥부터 먹자고 하고 푸드코트로 내려왔어요.

와 근데 공휴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을자리도 없어가지고 진짜 오래 기다렸습니다.

 

더현대

 

한 30분 기다려서 간신히 자리에 앉았어요.

일식을 먹고 싶어서 일식 가게만 한 참 기다렸는데

드디어 자리가 나왔습니다.

가게의 이름은

'탐광'

이라는 가게구요!

개별 테이블은 따로 없고 다찌 테이블로만 구성되어있네요.

 

탐광

 

탐광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에비에비카츠동(17.0)

여자 친구는 모듬돈카츠 정식(14.0)을 주문했어요.

 

탐광

 

요기는 선불제라서 결제를 한 후에

폰 번호를 입력하면 문자로 알림이 오네요.

 

탐광

 

지금 블로그 쓰면서 안 사실인데

저는 에비에비카츠동을 주문했는데

왜 뉴에비카츠동이 나온 걸까요?

3천 원이나 차이가 나는데..

먹을 때는 몰랐네요.. 😐

 

탐광

 

일단 모둠 돈카츠 정식입니다.

구성은 밥과 된장찌개 돈카츠와

부추김치 단무지 돈카츠 소스가 나오네요. 😶

 

탐광

 

일단 안심 카츠 먼저 하나 먹어봤어요.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두툼한 게 아주 좋아요.

 

탐광

 

솔직히 별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제대로 만든 거 같습니다.

튀김옷이 얇아서 합격!! 👍

 

탐광

 

소스도 폭 찍어서 먹어봤어요.

따로 소금이라던가 그런 건 안 주니까

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요렇게 먹어도 맛있네요. 😋

 

탐광

 

그리고 블로그 쓰다가 알게 된 제가 주문한

뉴에비카츠동입니다. 😶

에비에비카츠동을 주문했는데 이게 나오다니..

부들부들부들 😕

 

탐광

 

일단 새우가 안에 알차게 들어있고

튀김옷이 얇아서 좋았어요. 👍

 

탐광

 

새우 살이 가득 들어차 있는 모습입니다.

아주 맛있어요. 😋

 

탐광

 

다음에는 역시 포슬포슬한 계란을

숟가락으로 푹 넣어서 밥을 떠봤습니다.

안 쪽에 등심 카츠가 있던데

밥만 있는 게 아니더라구요?

 

탐광

 

요렇게 포슬포슬한 계란과

양념된 밥 그리고 등심 카츠!!

한 숟가락에 다양한 맛이 느껴져서 맛있네요.

 

탐광

 

안 쪽에 보이시나요?

밥 보다 카츠들이 더 많이 있는 거 같아요.

한 그릇만 먹어도 든든해지는 구성입니다.

계란도 두툼해서 먹는 맛이 있었어요!!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새우가 2마리 덜 나온 건

정말 괘씸하네요.. 😂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까

좋은 기억으로 남기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