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BBQ 자메이카소떡만나치킨 찐후기 #BBQ콤보

by 상냥한 J팍 2023. 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치킨을 안 먹은 지 오래된 거 같은데

BBQ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광고를 보게 됐어요.

 

근데 이게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 있죠?

제가 좋아하는 떡도 들어가 있고 😋

 

그래서 포장주문으로 주문했습니다.

일말의 양심으로 걸어서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이곳입니다.

 

날씨가 약간 쌀쌀했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어요.

 

BBQ

 

이게 이번에 주문한 치킨입니다.

양념부터 너무 맛있어 보여요. 😋

 

BBQ

 

와.. 근데 치킨 가격 실화입니까?

배달팁까지 하면 진짜 3만 원 나오겠는데요..

 

1 닭 3만 원의 시대가 오고 말았습니다. 😢

 

BBQ

 

추운 밤이었지만

마음은 따뜻하게

손은 무겁게

발걸음은 가볍게

포장을 완료했습니다. 👌

 

BBQ

 

무사히 배달 완료!

이거 배달로 주문하면

기본 배달비가 3천 원이더라구요..

와 배달비도 진짜 비싸요.

 

BBQ

 

구성품

치킨 박스 1개

코카콜라 캔 1개

치킨 무 1개

그리고 리뷰 서비스로 받은

소떡소떡 1개

 

 

BBQ

 

박스를 여니 은박지로 감싸여있는

치킨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향기가 진짜 장난 아니네요.

소스는 자메이카 소스라서 호불호가 적을 거 같아요.

 

BBQ

 

윤기 미쳤다.. 👍

파슬리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딱 비주얼용 ㅋㅋㅋㅋㅋ

 

양념이 진짜 듬뿍 발려있네요.

 

소떡소떡

 

리뷰 이벤트로 받은 소떡소떡

이것도 사이드로 주문하면 3천 원이에요.

개꿀 👍

 

BBQ

 

치킨에 떡이 들어있는데

조그만 떡볶이 떡이 아니라

굵고 긴 큼지막한 떡이 들어있었어요.

바삭바삭한데 양념이 발려있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 달달한 거 좋아하시면 강추 👍

 

BBQ

 

소시지도 들어있는데

비엔나소시지의 크기가 아니라

약간 길쭉한 크기의 소시지였어요.

 

처음 보는 모양의 소시지..

역시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좋네요 좋아! 😋

 

 

BBQ

 

이제 메인 메뉴를 먹어야겠죠?

 

콤보로 주문을 했기 때문에

날개와 다리만 있습니다. 👍

 

요건 다리인데 크기가 큼직하네요.

 

BBQ

 

요건 다리입니다.

크기가 작지 않아서 먹음직스러워요. 😋

 

BBQ

 

겉바속촉이 딱 여기에 어울리는 식감이네요.

튀김옷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도 자메이카 소스라서 매콤 달달하니

살찌는 맛이 딱 이거네요. 😋

 

서머스비

 

이거 또 치킨만 먹으려고 했는데

맥주가 너무 땡기는 맛이더라구요.. 😅

 

냉장고를 열고 바로 맥주 한 캔을 꺼냈습니다.

 

저는 흑맥주 아니면 과일 맥주를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서머스비와 함께 먹기로 했어요. 😋

 

내일은 단식해야겠습니다. 🙂

 


 

BBQ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광고를 보고

치킨도 먹고 싶은 겸해서 주문해 봤는데

아.. 역시 BBQ는 너무 맛있네요.

 

가격만 조금 저렴하면 좋을 텐데

요즘 물가가 전부 다 올라버려서

치킨만 욕하기는 좀 그렇네요.

 

배달비까지 하면 이제 치킨이

1 닭 3만 원의 가격대에 도달했다는 게

실감이 나는 요즘입니다.

 

먹고 싶은 거 망설이지 않고 먹으려면

더 열심히 돈 벌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거 드시고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