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짚신매운갈비찜 찐후기 #천안 신부동 맛집

by 상냥한 J팍 2023.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는 저녁으로

천안 터미널 앞에 있는

'짚신매운갈비찜'

이곳에 다녀왔어요. 🙃

 

위치는 이곳입니다.

 

여기 거리는 차를 끌고 들어올 생각을 하시면 안 되고

주차는 신세계백화점에 하신 후에

걸어서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가게에 손님이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카운터 옆자리 창가에

얼른 앉았습니다. 😀

 

앉으면 저렇게 밑반찬 하고

물을 갖다 주시네요.

 

메뉴판입니다.

테이블 휴지갑에 꽂혀 있어요.

 

저는 돼지갈비찜 2인분(28.0)

매운맛 30%로 주문하였습니다.

 

 

메뉴판을 뒤집으면

사이드메뉴가 나오는데요!

날치알 주먹밥(5.0)도 하나 주문했어요.

 

 

수저 받침대 종이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길래

찍어 봤습니다. 🙃

 

 

가게에 손님이 많아서

중앙의 큰 테이블 말고는 꽉 차있었어요.

 

 

날치알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역시 가장 먼저 나오네요. 👍

알록달록한 게 너무 맛있어 보여요.

 

 

일회용 비닐장갑을 하나 주시는데

그거로 야무지게 비벼줬습니다. 😋

 

 

동글동글하게 뭉쳐줬어요.

한 입에 쏙 들어갈 크기로 😋

 

 

매운갈비찜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

이대로 끓여서 먹어도 되지만

넣어야 될 게 하나 있죠?

 

 

매운갈비찜에는 역시

콩나물을 넣어줘야 해요.

양도 많아지고 아삭한 식감이 좋거든요. 😋

 

 

자글자글 잘 끓여줍니다.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도 주구요. 😋

 

 

점원분이 뼈와 고기살을 다 발라주시더라구요?

먹기 좋게 손질해 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

 

 

맛있게 뭉친 주먹밥을 하나 준비합니다.

 

 

갈비찜의 콩나물과 파 그리고

양념을 같이 집어서 한 입 냠 😋

 

 

매운 갈비찜의 하이라이트

매운 갈비입니다. 😋

제대로죠?

 

 

흰 떡도 들어있어요.

요게 또 별미네요. 😋

 

 

버섯하고 파도 들어있어서

고기하고 같이 먹으면 꾸르맛 😋

 

 

주먹밥이 양이 은근히 많았어요.

숟가락 위에 주먹밥 올리고

고기 올려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

 


 

짚신매운갈비찜 음식점은

'와! 맛있어서 찾아가서 먹어야겠다.'

 

이 정도는 아니고 지나가다가

'어? 오늘 이거 먹을까?'

하고 먹으면 후회는 안 하는 맛의

음식점인 거 같습니다. 😀

 

간간히 한 번씩 먹어주면

맛있고 만족스럽게 먹는 음식점인 거 같아요.

 

이번에도 맛있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