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두정동 목구멍 찐후기 #천안 고깃집

by 상냥한 J팍 2023. 8.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랜만에 여자 친구와

고깃집에서 외식을 하러 나왔어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어딜 가도

사람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

 

원래 다니던 고깃집인

'삼육가'에 갔는데..

이미 만석이라 웨이팅이 있을 정도라서

다른 고깃집을 찾아보다가

'목구멍'이라는 고깃집을 발견했는데요!

 

여기도 솥뚜껑에 구워주는

체인점 고깃집이더라구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괜찮아 보여서 입장했습니다. 😄

 

 

목구멍 고깃집의 메뉴판입니다.

테이블마다 뚜껑에도

메뉴판이 적혀있는데요.

 

뒤집으면 안 보이더라구요. 😅

미박삼겹살 2인

특목살 1인

도가니된장 1개

공깃밥 2개

카스 1병, 처음처럼 1병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

 

 

손님들이 금방 차더라구요.

워우.. 금요일은 역시 사람이 많아요.

 

 

요렇게 생긴 솥뚜껑에 고기를 구워 주십니다.

 

기본 상차림이에요.

기본적인 있을 건 다 있네요. 👍

 

 

고기를 진열장에서 꺼내 썰어

접시에 들고 오시더라구요.

 

 

삼겹 2인과 목살 1인입니다.

후추가 뿌려져서 나오네요. 😄

 

 

고기가 두껍습니다.

다 구워 주신다고 하셔서

사진 찍으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

 

 

고기가 얼추 익으니 잘라서 예쁘게 펼쳐 주시네요.

김치와 콩나물무침은 기호에 맞게

솥뚜껑에 구워 드시면 돼요. 😋

 

 

김치도 가위로 잘라주고

고기가 두꺼우니 밑반찬으로 한 잔 해줍니다. 😋

크으~

 

 

미나리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5천 원인데 기왕 먹는 거

미나리와 함께 먹으면 향긋하잖아요. 😋

 

 

고기 때깔이 어떤가요?

역시 고기는 두꺼워야 합니다.

쫀-뜩하니 맛있네요. 😋

 

 

익은 고기는 미나리 위에 올려 주시고

불판을 끄시더라구요.

 

 

역시 쌈도 먹어야겠죠?

미나리와 김치도 넣어서 한 쌈 해봤습니다. 😋

 

 

술도 마시고 하니 쌈 싸 먹기가 귀찮아서

미나리와 같이 집어 먹었어요. 😋

향긋하니 좋군요.

 

근데 불판을 아예 꺼버리니까

불판도 식고 위에 있는 음식들이 식어서

나중에 먹는 것들은 굳어 가지고 별로였어요.. 😥

 

 

아 그리고 먹다 보니까 엄청 나중에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

가격은 4천 원이었는데

딱 4천 원짜리 맛이었어요.

 

엄청 맛있지도 않고

맛이 없지도 않고

그냥 그랬습니다.

 

음.. 목구멍 고깃집을 처음 방문해 봤는데

저한테는 좀 안 맞는 고깃집이었어요.

 

테이블이 좁고 의자가 등받이가 없어서 불편하고

테이블이 좁은데 간격도 좁아서 비좁고

너무 시끌시끌해서 대화가 잘 안 되더라구요. 😅

 

시장통 같은 분위기를 좋아하시고

솥뚜껑에 밑반찬들과 미나리를 함께

구워 먹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