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서울 신사동 맛집 카이센동 우니도 찐후기 #해방촌 오잇 카페

by 상냥한 J팍 2023. 8.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다녀온 가게는

카이센동을 파는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카이센동 우니도'

이곳입니다.

 

위치는 여기예요.

 

 

신사역에 내려서

조금만 걸어오면 되기 때문에

위치는 적당했어요. 👌

 

가게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지만

깔끔하네요. 👍

 

 

메뉴판입니다.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지만

카이센동을 먹으려고 왔기 때문에

우니도 카이센동(38.0) 2그릇

맨치카츠고로케2P(4.0)

제로콜라(2.5)

요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테이블마다 시원한 물통이 있었어요.

근데 이거 미지근해지면 새로 깔아 주시려나요? 🙃

 

 

주방이 오픈되어있어서

믿음직스럽네요.

가게 인테리어가 상당히 깔끔해요!

 

 

열심히 걸어왔더니 덥기도 하고

목도 마르고 이럴 땐 역시 얼음컵에 제로 콜라 한 잔!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테이블마다 붙어있더라구요!

꼭 이렇게 안 먹어도 되지만요.

 

 

주문하고 5분? 정도 지나니까 나왔어요.

와우 푸짐하네요.

 

 

요렇게 사진도 촬칵 찍어주고

이제 먹어볼까요? 🙂

 

 

바로 이어서 맨치카츠고로케도 나왔습니다.

레몬즙을 살짝 뿌려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하시네요.

 

 

일단 첫 입은 단새우로 시작했습니다.

입에 넣으니까 사륵 녹네요. 😋

 

 

우니를 추가했기 때문에

꽤 많이 올라가 있는 모습입니다.

요거 먹으려고 왔거든요. 😋

 

 

요게 뭔지 잘 모르겠지만

먹으니까 약간 참치? 맛이 나더라구요.

이게 뭔지 아시나요? 🙃

여튼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장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김 위에 밥 올리고 간장 살짝 뿌린 후에

관자 올려서 한 입에 냐미 😋

 

 

숟가락에 밥 뜨고 우니도 넣고

게살 내장도 넣고 한 입 냐미 😋

 

우니가 정말 싱싱해서 좋았어요.

A급 우니를 사용한다고 설명에 쓰여있었는데

제가 뭐 이런 거 감별을 잘하는 건 아니지만

정말 맛있고 좋았습니다. 👍

 

사진 찍으면서 먹어야 하는데

정신없이 먹다 보니 어느새 다 먹었더라구요.. 😅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가게였습니다. 😄

 

 

밥 다 먹고 가로수길 좀 걸으면서

여기저기 구경하며 소화 좀 시키고

버스를 타고 해방촌으로 갔어요.

 

여기에 오잇이라는 카페에 카이막을 먹으러 갔는데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저는 수박주스

여자 친구는 아메리카노

그리고 카이막을 주문했어요.

 

빵에 카이막을 바르고 꿀 발라 먹으니까

정말 꿀 맛이었습니다. 😋

 

여기서 남산타워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다고 했는데

루프탑을 올라가니 아주 살짝만 보여서

약간 실망을 했지만... 😅

 

카페가 너무 시원하고 자리도 편해서

기분 좋게 쉬다 갔어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