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제주 길리 리조트 찐후기 #제주도 한림 숙소 추천

by 상냥한 J팍 2023.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제주도에 와서 숙소를 여러 곳을 잡았는데요.

첫 번째 숙소는 한림 쪽에 위치한

'길리 리조트'

이곳으로 잡았습니다. 😁

 

위치는 이곳이에요.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가 힘든 곳이긴 해요.

 

 

주차장은 널찍해서 좋았어요.

전기차 충전기도 있어서

렌트카로 전기차를 했다면 좋은 선택!

 

 

길리 카페라고 무인 카페가 있었는데요!

요기는 이따가 설명해 드릴게요.

 

요렇게 숙소 건물이 있고

들어가면 복도식으로 방이 배치돼 있어요.

 

 

바베큐도 가능했었는데

미리 예약을 해야지 쓸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바베큐는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

 

 

숙소 입구예요.

저는 104호여서 끝방이었습니다.

 

 

요렇게 복도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밝은 채광이 보이게 됩니다.

눈이 부시네요.

 

 

주방도 요렇게 벽을 두고

공간이 분리되어 있구요.

 

 

각종 식기류와 취사도구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리가 참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싱크대 옆에는 2구 인덕션과

전기포트 그리고 정수기가 있습니다.

 

 

전 요거 처음 써보는데 굉장히 신기했어요.

누르니까 나오고 공간도 활용하고 👍

 

 

침대는 퀸사이즈 정도 되는 거 같았어요.

침구류는 역시 흰색으로 깔끔~

 

방 분위기가 어떤가요?

진짜 분위기 처돌이입니다. 👍

바로 앞에 감나무 밭도 미쳤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방도 꾸며져 있었습니다.

테이블 위에 오르골에서

크리스마스 캐럴들이 나오는데

저거 보고 뽐뿌 와서 저도 오르골 하나 구입했어요. 😁

 

 

작은 냉장고도 배치되어 있었구요.

전자렌지와 캡슐커피 머신도 있었어요.

 

 

요렇게 4개가 있어서

저녁에 두 개

아침에 두 개

커피로 하루의 마무리와 시작을 할 수 있더라구요. 👍

 

 

사진으로 보니까 티비가 작아 보이는데

50인치 정도 되어서 보기에 딱 좋았어요.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이 가입된 아이디가

로그인이 되어있어서 유튜브 시청할 때

광고가 안 나오니까 매우 좋았습니다. 👍

사장님의 센스!!

 

 

화장대가 약간 작긴 했는데

간접조명이 워낙 잘 되어있어서

그건 좋았어요.

 

그리고 방 곳곳에 콘센트가 진짜 많이 있어서

어딜 가도 편하게 전기를 쓸 수 있다는 것도 장점!

 

 

화장실도 깔끔하죠?

바닥이 뜨끈하게 달궈지는 구조라서

건식이어도 물기가 금방 마르더라구요.

 

그리고 방 전체가 바닥이 뜨끈뜨근해서

바닥에 누워있어도 정말 좋았습니다.

등 지지는 느낌 ㅋㅋㅋㅋㅋ

 

 

그리고 숙소에서 나와서 가까운 곳에

금오름이 있길래 석양이 지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근데 이렇게 피크 시간대에 오게 되면

주차장이 꽉 차기 때문에 좀 빨리 오셔야 해요. 😅

 

 

와.. 여기 올라오는데 의외로 경사가 좀 있어서

다 올라오니까 땀이 뻘뻘 나는 거 있죠? 😂

그래도 진짜 풍경 죽여줍니다. 👍

 

 

딱 석양이 지는 이 시간대에 와서 그런지

사진이 너무 잘 나오는 거 있죠? 👍

 

 

금오름에서 사진 100장 찍은 거 같아요.

딱 이 몇 분만 석양이 지기 때문에

얼른 좋은 포토 스팟에서 많이 찍어야 해요.

 

 

금오름에서 다시 돌아와서

입구에서 봤던 길리 카페에 왔는데요.

무인 카페라서 안에는 아무도 없어요.

여기도 크리스마스 너낌으로 많이 꾸며놨네요. 👍

 

 

요렇게 홈카페가 차려져 있구요.

있을 거는 다 있었습니다.

 

 

길리 리조트 후기를 작성해서

저기 사장님한테 문자로 보내주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2장이나 보내주시네요.

완전 혜자입니다. 👍

 

근데 억지로 보내는 게 아니라

진짜 숙소가 깔끔하고 좋았어요.

 

 

요기 제빙기도 있어서 아이스커피를 만들어 먹을 때도 딱!

 

 

둘이서 목도 많이 마르겠다

여기서 아이스커피 2잔 타서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밖에서 커피 사 마시면 1잔 당 5천 원은 하는데..

여기서 만 원 아꼈습니다. 👍

 

길리 리조트가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숙소도 아늑하고 침구류도 편하고

숙소 시설들이 좋아서 방문하기 괜찮은 거 같습니다.

저는 매우 추천해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