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떡보의하루 떡케이크 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며칠 전에 가족의 생일이 있어서

케이크를 준비해야 했어요. 😀

저희 가족은 크림 케이크는 안 드셔서

좋아하시는 떡으로 만든 케이크를 준비했어요.

'떡보의하루'

라는 가게의 떡케이크예요.

 

떡보의하루

 

미리 예약을 하고 나서

주문제작을 했어요. 😊

 

행복담1호

 

주문한 케이크는

'행복담 1호'

라는 떡케이크예요. 🙂

 

떡보의하루

 

떡보의하루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갖고 왔는데요?

이거랑 똑같이 생겼어요. 😋

 

떡케이크

 

상자에서 꺼내면

반구형으로 플라스틱(?) 케이스가

씌워져 있어요. 😶

 

떡케이크

 

케이스를 벗기면 요런 모양입니다.

전부 다 떡으로 만들어져 있고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보관 후에 먹기도 좋아요. 🙂

 

 

조명 끄고 초에 불도 붙여줍니다. 😶

 

떡케이크

 

케이크 사서 집에 가니까

이것저것 만드셨더라구요?

초밥은 주문한 거예요. 😋

 

 

맨 위에 꽃 모양의 떡인데요?

무슨 떡 인지는 모르겠어요. 🙄

근데 맛있습니다. 😋

 

웃어?

 

꽃 모양의 떡을 들어내면

안쪽에 웃고 있는 떡이 있네요. 🙂

 

 

이렇게 개별포장되어있어서

지금 먹어도 되고 나중에 먹어도 되고

좋네요. 👍

 

 

요런 떡도 있구여?

😋

 

 

앞 쪽에 보니까

봉지에 떡 이름이 쓰여있더라구여? 🙂

 

 

전 요 곶감인절미가 제일 맛있었어요. 😋

사실 떡은 다 맛있어요. 👍

 

 

밑 기둥 쪽 받침대도 다 떡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

봉지에 넣어서 생각날 때마다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쬬니워꺼

 

이런 날에 소주보다는 위스키 한 잔 😀

가족끼리 둘러앉아서 맛있는 음식과

한 잔씩 하니 좋은 날이 금방 지나갔네요. 😊

조니 워커 어우 강력하네요.ㅋㅋㅋㅋ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