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코스트코 연어회와 모히또 한 잔

by 상냥한 J팍 2021. 3.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랜만에 코스트코에서 장을 봤어요.

요즘 트레이더스만 가다가

연어가 먹고 싶어서 코스트코로 갔습니다. 😀

 

쇼핑

 

이것저것 몇 개 안 담았는데..

14만 원이 넘게 나오더라구요? 😅

어우야.. 술이 제일 비싸요.ㅋㅋㅋㅋㅋ

 

 

연어회

 

코스트코에 가면 이 연어회를 지나칠 수 없어요. 😅

가격은 15,000원 정도 하네요.

 

연어회

 

집에 와서 먹을 준비를 합니다. 🙂

 

연어회

 

뚜껑을 열면 요런 촉촉한

연어회의 빛깔이 보이게 됩니다. 😋

 

 

소스

 

뿌려먹는 소스가 2통이 있어요. 🙂

 

연어회

 

상콤한 소스를 연어회 위에 뿌려 줍니다. 😋

 

연어회

 

연어회가 지~~인짜 신선해요. 👍

썰어서 내놓자마자 사람들이 집어가서

회전율이 빠른 거 같습니다. 😶

 

연어회

 

연어회 한 점 하세요. 😋

 

 

연어회

 

이렇게 연어회만 집어서 먹어도 맛있구요? 😋

 

연어회&샐러드

 

상큼한 소스를 뿌려서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식감과 맛까지 함께 챙길 수 있으세요. 😋

 

모히또

 

코스트코에 가니까 모히또를 팔더라구요?

색상이 너무 예뻐요. 😊

도수는 15도네요. 🙂

 

 

모히또

 

항상 사용하는 예쁜 잔에다가

아이스볼 넣고 따라줍니다. 😶

며칠 전 집에서 받아온 잡채도 꺼냈어요. 😋

 

모히또

 

맛은 향이 지인짜 좋네요. 👍

첫 잔에는 탄산수 섞어서 마셨는데

밍밍해서 모히또만 마셨어요. 🙂

이 날이 펜트하우스 하는 날이어서

재미있게 보면서 마셨네요. 😊

주말이 또 이렇게 흘러갑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2021.02.21 - [소소한 아이템 리뷰] - 아이스볼 메이커 찐후기

 

아이스볼 메이커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최근에 칵테일이나 와인 위스키 등 술을 많이 마시다 보니까 기왕 먹는 거 예쁘게 마시고 싶더라구요? 😋 그래서 구매하게 된 아이스볼 메이커! 네이버에서

pju8417.tistory.com

2021.03.13 - [소소한 여행&일상] - 떡보의하루 떡케이크 후기

 

떡보의하루 떡케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며칠 전에 가족의 생일이 있어서 케이크를 준비해야 했어요. 😀 저희 가족은 크림 케이크는 안 드셔서 좋아하시는 떡으로 만든 케이크를 준비했어요. '떡보

pju841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