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발렌타인데이 초콜릿과 다육식물

by 상냥한 J팍 2021. 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14일에 발렌타인데이 였잖아요?

그래서 초콜릿을 준비했어요.

퇴근하고 코스트코에 가서

2박스 얼른 사고 나왔습니다.

 

초콜릿

 

코스트코에서 페레로 로쉐하고

루비 컬렉션 이라는 초콜릿을

구매했어요! 🤭

 

다육식물

 

기념일마다 꽃다발만 줬었는데

여친 자취방에 식물이 하나도 없어서

화분을 하나 해주려고 했는데

물 잘 안 줘서 죽일 거 같아서 다육식물로!

저 가운데 있는 화려한 선인장으로 하나 😊

 

다육식물

 

저기 분홍 화분 길쭉길쭉한 식물

이름이 뭔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그거로 하나 구매했어요. 😊

 

식물

 

꽃 집에 정말 다양한 식물들이 있더라구요?

여친 자취방이 좀 컸으면 큰 거로 놓고 싶은데

작은 관계로 작은 화분 두 개만! 😀

 

식물

 

이렇게 화분 두 개 구입했어요!

저거 포장 가방(?)도 따로 돈 받더라구요..

천원! 😥

 

식물

 

받고서 기뻐할 거 생각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들고 가는 중! 😄

 

초콜릿과 다육이

 

차 트렁크에 싣고 이제 이동 합니다. 😶

 

도착

 

선물을 주러 가는 길

항상 선물은 주기 바로 전이

제일 두근두근

 

인증샷

 

초콜릿 주니까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다육이도 이쁘다고 좋아하구!

인증샷 찍어서 인스타 업로드하는데

지켜보는 저는 뿌듯 😊

 

킷캣

 

그래서 내 꺼 초콜릿은 어딨냐고 했더니

킷캣 주더라구요! 😥

그래도 마음이 중요한 거 아니겠습니까?! 😢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