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요리

슬림19 미역국수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5.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맛있는 거를 못 먹으니까

뭐라고 먹고 싶어 가지고 구매해봤습니다. 🙃

바로바로바로바로

'미역국수'

 

미역국수

 

슬림19라는 제품의

미역국수인데요?!

2 봉지에 소스 1 봉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

 

미역국수

 

완도산 미역 99%

밀가루, 전문 0%

칼로리 19kcal 네욤. 👍

 

미역국수

 

보관은 냉장에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0도 ~ 10도 사이에 보관!

 

미역국수

 

응용해서 먹을 수 있는 요리 레시피가 있네요.

저는 비빔장에 먹어볼 거예요. 😋

 

미역국수

 

봉지를 뜯어서 채반에 걸러주면

정제수가 많이 나오네요.

따로 헹구진 않아도 될 것 같아요. 🙃

 

미역국수

 

미역국수의 색깔이에요.

딱 봐도 미역 색이죠? 

별로 식욕이 당기는 색상은 아니에요. 🙃

 

미역국수

 

적당한 그릇에다 물기를 다 빼주고

덜어내 주세요. 😊

 

미역국수

 

제공된 소스를 뜯어서 넣어주도록 해요. 👍

비빔장의 맛은 일반 비빔장 맛이네요.

새콤달콤해서 맛잇어요. 😋

 

미역국수

 

미역국수를 비빔장과 잘 섞어서 먹어봤는데요?

일단 미역이라 그런지 비빔장이 1도 면에 스며들지 않아요.

다 밑쪽에 소스가 가라앉더라구요..?

그리고 식감은!

생미역 씹는 식감? 해초류 씹는 식감

생긴 거는 면인데.. 식감이 완죠니 미역ㅋㅋㅋㅋㅋ

으윽.. 이거 먹으면 칼로리 때문이 아니라

입 맛이 사라져서 다이어트 가능할 거 같아요.😥

비빔장이랑은 저엉말 너무 안 어울리네요.

냉면 육수랑은 좀 어울릴지도? 😊

 

갑자기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 지는 맛이었지만

속이 이상하게 느글느글거리네요..

아.. 제 취향은 전혀 아니었습니다.. 😥

 

그나저나 이거 이모티콘 업데이트됐나 보네요?

티스토리에서 이 걸 쓸 수 있다니 정말 싱기방기ㅋ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에 너무 남발한 거 같지만 귀여우니까 넘어가죠.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