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꽃 인형 꽃다발과 유리 화병 꾸미기 #스마일 플라워 꽃 인형

by 상냥한 J팍 2021.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며칠 전에 빼빼로데이였잖아요?

며칠 지나긴 했지만 그때 선물해준

빼빼로와 선물을 소개해드리려구요! 😄

 

빼빼로

 

빼빼로 이쁘게 꾸며진 거 사려고 하다가

이쁜 거 보단 양이라고 생각해서

4박스 총 40개를 구매했어요.

 

빼빼로

 

종이가방 큰 거로 집에서 하나 꺼냈는데

박스가 너무 커서 잘 안 들어가네요.. 😅

 

쿠팡

 

요건 빼빼로만 주면 뭔가 허전할 거 같아서

다른 선물을 준비해봤어요. 🙃

쿠팡에 중독됐더니 다른 쇼핑몰은 이용 못 하겠어요.

로켓배송 사랑해요.

 

선물

 

어렴풋이 보이는 꽃의 실루엣

그리고 오른쪽은 화병이에요. 😄

 

화병

 

리뷰에 보니까 깨져서 온 것도 좀 있던데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셨네요.

그래도 박스가 너무 딱 맞아서 눌렸으면 깨졌을 거 같아요.. 😅

 

화병

 

예뿌죠?

화병의 표면이 오로라 패턴으로 된 걸로 구매했어요.

영롱하죠~ 🙂

 

화병

 

투명한 화병보다 예쁜 거 같아요. 😶

 

스마일 플라워

 

총 9송이의 스마일 플라워예요.

꽃 인형입니다. 😄

색상별로 구매했어요.

요게 길이가 35cm입니다.

 

스마일 플라워

 

요렇게 9송이를 포장지로 묶어서 꽃다발로

만들어서 줘도 되지만

왠지 그렇게 주면 집에서 굴러다닐 거 같아서

화병에 장식해서 주기로 했어요.

 

스마일플라워

 

요렇게 묶어서 줘도 이뻤을 거 같아요. 😀

 

스마일 플라워

 

화병에 장식해봤어요.

9송이가 다 들어가는 게 조금 빡빡하네요. 😅

 

스마일 플라워

 

잘 꽂은 거 같나요?

흔들흔들~

 

스마일 플라워

 

꽃 인형들의 줄기가 철사로 이루어져 있어서

다양한 모양으로 구부러지거든요!

한 송이는 다른 꽃들을 감아서 고정했습니다. 😄

 

스마일 플라워

 

선물로 주기 전에 제 책상에다 한 번 놔봤어요. 🙃

가격에 비해서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거 같아서

아주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ㅋ

 

요즘 젊은이들이 요런 꽃 인형으로 선물한다고해서

한 번 따라해봤습니다. 👍

선물은 받는 사람도 즐겁지만

주는 사람도 기대되는 마음으로 즐거운 거 같아요.

 

오늘은 즐겁지 않은 일요일 저녁이네요. 😥

월요일 파이팅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