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생어거스틴 태국음식 찐후기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여주점

by 상냥한 J팍 2023.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평일에 연차를 내고 쉬던 중..

오랜만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여자 친구와 다녀왔습니다. 😶

 

근데 오늘 날씨가 진짜 덥더라구요?

32도까지 올라가는 거 보고

아.. 이제 진짜 여름이구나

생각이 팍팍 들었습니다. 😄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의 위치는 이곳이에요.

 

주차장은 엄청 넓으니까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근데 날이 더우니까 차 안이 찜통.. 😥

 

일단 도착해서 식사를 해야 하니

'생어거스틴'

이라는 식당으로 갔습니다.

 

 

아~ 역시 가게 안에 들어오니까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오고 있어서

너무 시원했습니다.

 

최대한 구석자리로 가서 앉았어요.

ㅋㅋㅋㅋㅋㅋ

4인석 좋네요. 👍

 

 

주문은 테이블에 설치되어있는

키오스크로 했습니다.

 

저거로 결제까지 하는 건 아니고

주문만 저거로 한 후에

나갈 때 계산하는 거더라구요.

 

 

일단 생어거스틴에 왔으니

쌀국수는 필수로 시켜야죠? 😋

태국쌀국수(12,000원) 하나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디쉬는

'왕새우 팟타이(19,000원)'

이걸로 주문했습니다. 😋

 

 

꿍팟봉커리를 안 먹을 수 없겠죠?

게 말고 새우로 주문해 봤어요.

밥도 1개 추가했습니다.

요건 36,000원 나왔네요.

 

 

오우.. 제로콜라까지 추가하니까...

70,000원이 나왔네요.

한 끼 가격으로는 좀 비싸네요. 😅

 

 

주문을 하면 요러케 기본 식기류 세팅

 

 

제로콜라는 역시 코카콜라로 주시는군요.

근데 저 뚱캔도 요즘 편의점에서 구매하면

2천 원이 넘더라구요?

물가 참.. 😥

 

 

쌀국수가 제일 먼저 나올 줄 알았는데

새우 팟타이가 먼저 나왔습니다.

 

 

잘 뿌려서 섞어 먹으면 돼요. 😋

 

 

새우 등을 갈라서 잘 구웠더라구요.

노릇노릇

 

 

왕새우도 등껍질을 갈라서

잘 구웠습니다.

요건 양보했어요. 😄

 

 

새우 팟타이라서 그런지

저 새우 말고도 칵테일새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엄청 맛있습니다. 😋

 

 

두부도 들어있구요?

약간 건두부느낌입니다.

 

 

새우 팟타이의 양념 맛은

엄청 맛있는 양념치킨소스맛? 😋

요게 참 중독적이게 맛있었어요.

추천!!

 

 

 

계속 들어가요.

생어거스틴 가신다면 요거 꼭 드셔보세요. 😋

왕새우 팟타이 추천!

 

 

태국쌀국수가 그다음으로 나왔습니다.

 

 

면추가를 안 했는데도

양이 꽤 많았어요. 👍

피쉬볼하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피쉬볼은 식감이 수제 소시지느낌?

맛은 고급스런 어묵의 맛?

쏘쏘 했습니다. 😄

 

 

소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가격대가 꽤 있어서 그런지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있었습니다. 👍

 

 

면이 엄청 얇았어요.

이게 사진으로 보면 약간 평범해 보이는데

거의 실처럼 얇은 면발이었습니다. 😄

 

 

면이 얇으니까 부드러운 식감이어서

목 넘김이 아주 좋았어요. 😋

 

 

맛은 태국쌀국수 그 자체입니다. 😋

쌀국수 좋아하시면 요것도 추천!!

 

 

다음에 나온 요리는

꿍팟봉커리(새우)입니다.

 

밥이랑 같이 주문했는데

이미 배가 불러서 밥은 괜히 시켰네.. 했어요. 😅

 

 

통통한 새우가 그릇 꽉 차게 들어있었습니다. 👍

 

 

새우를 튀기고 그 위에다

커리를 뿌린 듯한 느낌이었어요.

아 근데 커리가 진짜 맛있어요.

 

 

새우에 양념도 잘 베어 들었는데

튀김도 바삭해서 딱 좋은 식감? 👍

 

 

일단 저는 새우도 맛있었지만

커리 자체 맛이 너무 좋아서

매일 줘도 매일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맛이었어요.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계산을 하려고 보니

7만 원이 나와있었는데

좀 비싼 감이 있었지만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천안에는 없어서 아쉽지만..

다음에 또 찾아가서 먹고 싶네요. 😶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당.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