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요리

코스트코 찜닭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3.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만들어 먹어볼 제품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뼈 & 껍질없는 찜닭'

키트인데요?

가격은 25,000원 정도 하는군요! 🙂

 

찜닭

 

양념이 다 돼서 포장이 되어있어요. 👍

야채가 부족한 거 같아서

대파하고 청양고추를 추가로 넣어줄게요.

감자도 넣고 싶은데 감자가 없네요.. 😥

 

찜닭

 

포장을 뜯으면

순살 닭고기가 양념에 절여져있고

채소가 아주 쬐끔 들어있습니다.

통깨로 비주얼까지 챙겼네요. 🙂

 

찜닭

 

적당한 크기의 팬을 준비해서

덜어주도록 해요.

양이 많으니 소분해서 드셔도 될 거 같아요. 😊

 

금파와 청양고추

 

아직도 가격이 말도 안 되는 금파와

청양고추를 넣어줄 거예요. 😶

 

대파

 

큼직큼직하게 대파를 썰어주고

 

청양고추

 

청양고추도 큼직하게 썰어줄게요. 🙂

 

대파 고추 투하

 

한 번에 대파와 고추를 투하해 줍니다. 👌

 

찜닭

 

뭉쳐있던 고기를 풀어주고

대파와 고추가 잘 섞이게 저어주도록 해요. 😶

 

찜닭

 

마늘이 빠지면 섭하니까

냉동실에 있던 간마늘을 듬뿍 넣어주도록 합니다. 😋

 

찜닭

 

끓기 시작하면 뒤적뒤적 해주세요. 🙂

 

찜닭

 

사진 찍으려고 통깨도 한 번 더 뿌려봤습니다. 😋

 

레드 페퍼

 

전 매운 걸 너무 좋아해서

맵게 먹고 싶기 때문에 레드 페퍼를 넣을 거예요. 😋

 

찜닭

 

레드 페퍼를 듬뿍 넣어줄게요. 👌

 

찜닭

 

한 번 뒤적여 주고 닭이 속까지 익어야 하니까

불을 중불로 바꿔준 후에

뚜껑을 닫아주도록 해요. 👌

 

고춧가루

 

색이 빨갛게 보였으면 해서

고춧가루도 추가로 넣어줬어요. 😋

 

찜닭

 

고춧가루를 넣으니까 색이 빨갛게 됐네요. 👍

보기만 해도 매워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

 

찜닭

 

테이블로 갖고 와서 이제 식사를 해야겠죠?

가장 두툼한 살로 골라주시고 😋

 

찜닭

 

찜닭의 원래 색은 찾아볼 수가 없네요. 😋

매콤 달달한 게 너무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

 

찜닭

 

밥 한 숟갈 떠서 그 위에 찜닭 올리고

고추들 올려서 먹어주면

입에서 불나고 스트레스 풀리는 이 맛! 😋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코스트코 찜닭이었어요.

뼈도 없어서 먹기도 너무 편했어요. 👍

다음에는 다른 거도 사서 먹어봐야겠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