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베트남 쌀국수 르사이공 찐후기 #신세계 센트럴시티점

by 상냥한 J팍 2022. 8.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여자 친구가 생일 선물로

구찌 로퍼를 사준다고 하여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 붙어있는

신세계 백화점에 다녀왔어요. 🙌

 

위치는 이곳입니다. 🙂

 

근데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백화점 투어 전에 뭐 좀 먹기로 했어요. 😀

 

음식점이 상당히 많았는데

간단하게 쌀국수를 먹기로 하고 가게에 갔습니다.

 

르사이공

 

2층에 '르사이공'이라는 베트남 쌀국수를

판매하는 식당이 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요건 오늘 먹은 음식의 썸네일 😋

 

르사이공

 

가게에 손님들이 꽉 차있었어요.

일단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물을 갖다 주셨고 테이블에는 휴지와 소스통이 보이는군요. 🙂

 

르사이공

 

테이블마다 요런 전단지? 같은 종이가 깔려있는데

치우려고 하니까 받침대처럼

테이블에 그냥 두라고 하시더라구요. 😅

 

르사이공

 

티슈 위에 식기류들을 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르사이공

 

오늘 주문한 메뉴예요.

스지가 들어간 소고기 쌀국수 2그릇

새우 춘권 4피스를 주문했습니다.

총 34,000원이 나왔네요. 🙂

 

르사이공

 

가장 먼저 새우 춘권이 나왔습니다.

소스 종지와 함께 쨘!!

 

르사이공

 

춘권 하나 집어서

소스에 포옥~

 

르사이공

 

소스는 새콤한 맛이었고

튀김옷이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어요.

맛도 너무 좋았구요. 😋

 

르사이공

 

요렇게 새우가 들어가 있고

튀김옷이 포슬포슬해서 좋은 식감 😋

 

르사이공

 

쌀국수가 빠르게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거는 라지 사이즈이고

여자 친구가 주문한 사이즈는 미디엄 사이즈예요.

 

르사이공

 

요게 제가 주문한 라지 사이즈 😋

스지가 위에 가득 올라가 있습니다. 👍

 

르사이공

 

요건 여자 친구가 주문한 미디엄 사이즈 🙂

그릇 크기부터가 차이가 있었어요.

라지가 많이 큽니다. 👍

 

르사이공

 

숙주와 고기 쪽파를 잘 섞어 줘야 해요.

어우 진짜 양이 많습니다. 👍

 

르사이공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가 있어서

숙주와 함께 집어서 냠 😋

 

르사이공

 

다음은 탱탱한 쌀국수 면발을 먹을 차례예요.

넓적한 쌀국수 면발 크.. 😋

 

르사이공

 

먹음직 스러운 하얀색의

넓적한 쌀국수 면발 😋

국물도 정말 시원하게 맛있었고

간만에 맛있는 쌀국수 먹었어요. 👍

 

혹시 센트럴시티점에 오시게 됐는데

쌀국수 드시고 싶으시면 여기 추천! 🙂

 

구찌

 

아 그리고 구찌 매장이 6층에 남성 전용으로

따로 있다는 안내를 받고 6층에 구찌로 갔습니다.

 

홀스빗에 웹 띠가 있는 로퍼를 구매하러 갔는데

그건 물건이 없더라구요.. 😢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야 한다고 해서

일단 다른 로퍼들을 신어 보고 왔습니다.

 

오른쪽은 조던 로퍼 구용.

왼쪽은 처음 보는 건데 깔끔해서

두 개중에 엄청 고민을 했어요.

 

결국 신어 보기만 하고 원래 사려던

웹 띠가 있는 홀스빗 로퍼로 구매했습니다.

주문 배송을 했기 때문에 집으로 올 텐데..

 

빨리 받아서 신어보고 싶어 지네요. 😁

 

다른 브랜드들도 많이 구경하고

즐거운 쇼핑 데이트였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