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미스터피자 미스터트리오 찐후기 #천안 두정점 미스터피자

by 상냥한 J팍 2022. 9.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피자 전문점에서 피자를 먹어본 게

언제인지 기억도 잘 나지 않지만

오랜만에 피자를 먹기로 했습니다. 😄

 

집이랑 가까운 곳에

'미스터피자'

가 있어서 포장 방문으로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천안 두정점이고

위치는 이곳입니다.

 

가게 앞에 미피 전용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갖고 오셔도 됩니다. 👍

 

미스터피자

 

지점마다 할인율이 다른 거 같아요.,

홈페이지에서는 40% 할인하는 날이라고 해서

방문을 했는데 두정점은 전메뉴 30% 할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주문한 피자는

'미스터 트리오L 골드 엣지'

주문했으며

가격은 39,900원이지만 30% 할인하여

27,90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

 

미스터피자

 

L를 주문했더니 정말 거대하네요!

피자를 든 손가락은 무거워서 아팠지만

마음만은 즐거워 가벼운 발걸음으로 갔습니다. 😄

 

미스터피자

 

도착하여 테이블 위에 무사히 안착!

 

미스터피자

 

알러빗!

미스터피자~ 😋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 뚜껑 옵흔!

 

미스터피자

 

왼쪽 4조각은 불고기 피자

가운데 4조각은 쉬림프 피자

오른쪽 4조각은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미스터피자

 

갈릭딥핑소스 2개와

핫소스 2개를 주셨네요.

요거 하고 피클도 2개를 주셨어요.

 

미스터피자

 

어우.. 바로 갖고 와서 먹다 보니까

아직 엄청 따끈따끈하네요. 😋

치즈가 주욱 늘어지면서 토핑도 바닥으로 투둑..

 

미스터피자

 

결국 앞접시를 갖고 와서 먹었습니다. 😋

첫 조각은 포테이토로!

 

미스터피자

 

엣지에 골드로 추가를 해서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습니다.

빵도 요렇게 먹으면 달달하고 맛있어요. 😋

 

미스터피자

 

다음은 쉬림프 피자!

새우가 튼실한 놈들로 올라가 있어요. 😋

 

미스터피자

 

요거 모양이 약간 네모네모 하네요.

피자마다 모양과 크기가 달라요.

 

미스터피자

 

요건 불고기 피자인데

조각이 엄청 하찮게 작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피자

 

토핑 부분은 얼마 없어서..

한 입 먹으니 기다란 빵만 저의 손에 있었습니다.

그래도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어서

갈릭딥핑 소스를 찍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

 


 

미스터피자를 정말 몇 년 만에 먹은 거 같은데..

역시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근데 할인을 받고 포장을 해도 피자가 비싼 감이 있네요.

역시 피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 먹는 게 제일 가성비 있게 먹는 거 같아요.

퀄리티가 이거에 비해서 그렇게 떨어지지 않거든요. 👍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