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제주 교래곶자왈손칼국수 찐후기 #전복보말칼국수와 녹두빈대떡

by 상냥한 J팍 2024.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아침에 호텔 체크 아웃 후

비도 많이 오고 그래서

면과 전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 어떤 가게가 있나

검색을 하다 보니

칼국수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제주 곶자왈 손칼국수'

라는 가게이구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요기가 전복보말칼국수를 판다고 해서

여기로 골랐는데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거 잘 고른 걸지도? 👍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은데

점심시간이 되니까 손님이 몰려서

주차장이 금방 꽉 차더라구요.. ㄷㄷ

 

 

이번에 제주도에서 저희의 발이 되어 준

그랜저 하이브리드입니다.

신형인데 엄청 저렴하게 렌트했어요.

2박 3일에 45,800원!

 

 

멀리 보이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전복보말칼국수 2인분과

녹두빈대떡 1판을 주문했어요.

43,000원이 나왔네요. 😊

 

 

제가 거의 문을 열자마자 왔더니

아직 음식을 드시고 계신 손님들이 없네요.

처음에는 가게가 텅텅 비어있길래

맛집이 아닌 줄 알았어요.. 😅

 

 

셀프코너에서 김치를 더 갖다 먹을 수 있었는데

이게 왜 있었는지 김치를 먹어 보니까 알겠더라구요.

김치 맛집 👍

 

 

주문서입니다.

테이블마다 주문서가 요렇게 있어서

볼펜으로 수량 체크하고 드리면 주문 완료!

 

 

김치는 두 종류가 나와요.

배추김치와 깍두기!

개인적으로 배추김치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2번 더 갖다 먹었어요. 😋

 

 

녹두빈대떡입니다.

이게 크기가 진짜 크고

너무 두툼해서 놀랐어요.

 

주문 전에는 가격이 17,000원이라

아이.. 전이 왜 이렇게 비싸? 이 생각이었는데

실물을 보니 이 가격 할 만하네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비주얼이었습니다. 👍

 

 

테두리만 바삭한 게 아니라

중간중간도 바삭하고

일단 두툼하니까 식감도 완전 좋았어요.

입 안이 가득 차는 행복감 😋

 

 

오늘의 주인공 전복보말칼국수입니다.

근데 이거 곱빼기나 보통 같이 양을 조절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원사이즈라서 이게 기본인데요.

 

양이 진짜 너무 많아요..

제가 혼자 라면 3개도 끓여 먹는데

거의 비슷한 양? 입니다.

저 커다란 그릇에 아주 꽉 차게 들어있는 칼국수..

 

 

칼국수의 면이 국물을 아주 쫙! 빨아들였는지

색이 초록초록으로 물들었어요.

 

칼국수에서 바다 내음이 아주 물씬 풍깁니다.

진짜 찐으로 바다 내음 오져요. 👍

 

 

안에 전복과 보말도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그거만 퍼 먹어도 배가 부를 지경 ㅋㅋㅋㅋㅋ

 

결국 여자 친구와 저는 다 못 먹고 남겼습니다...

녹두빈대떡도 반도 못 먹고 남기고 왔어요..

사장님 절대 맛없어서 남긴 게 아니라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긴 거예요.. 😅

 

다음에 가면 빈대떡은 반만 잘라서 포장하고

반만 먹어야겠습니다.

너무 맛있는 칼국수와 전 잘 먹고 갑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