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아웃백 천안 펜타포트점 찐후기 #갈릭립아이, 스파이시투움바

by 상냥한 J팍 2022. 3.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백신패스가 없어진 기념으로

아주 오랜만에 아웃백에 다녀왔어요.

아 이제 QR도 안 찍고

체온 체크도 안 하고 가게도 들어갈 수 있어서

너무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

 

그래서 이번에 방문한 아웃백 매장

바로바로 여기입니다.

 

아웃백 펜타포트점인데 항상 여기로

자주 가는 거 같아요.

주차도 편리하고 가깝고 해서 그런가?!

 

아웃백

 

일단 식기류 세팅~

 

아웃백

 

식전 빵으로 부시맨 빵이 나옵니다. 😋

소스도 종류별로 다 달라고 하시면

여러 가지 소스가 나오는데

취향에 맞게 드시면 좋아욜~

 

아웃백

 

아웃백에서 제일 맛있는 음식 TOP5 안에 들어가는

'양송이스프'입니다.

이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아웃백

 

양송이 스프를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요렇게 빵을 찍어 먹어도 넘 맛있습니다. 😋

 

아웃백

 

빵을 찍어 먹을 소스 중에

초콜릿 소스도 있는데 요것도 맛있습니다.

안 어울릴 거 같은데 잘 어울려요. 😋

 

아웃백

 

에이드는 2잔을 주문했어요.

저는 한라봉 에이드

여친은 레모네이드

근데 제 취향은 레모네이드가더 맞았어요.

새콤한 레모네이드~ 😋

 

아웃백

 

스테이크는 '갈릭 립아이'로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는 부위 😋

 

아웃백

 

굽기는 미디엄 레어로 주문했어요.

요게 저한테 딱 알맞은 굽기 같아요. 😊

 

아웃백

 

오때요?

분홍빛이 도는 속살이 예술이죠? 😋

 

아웃백

 

크으.. 육즙 가득 팡팡팡

약간 쫄깃과 질김의 그 경계선 어딘가에 있어요.

너무 맛있습니다. 😋

 

아웃백

 

스테이크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튀김에

치즈 반만 녹여달라고 주문하시면

요렇게 '오지치즈후라이'가 완성!

추가금이 약간 나오긴 하는데

맛있게 먹어야죠?! 😋

 

아웃백

 

꾸덕한 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늘어지는 치즈 보는 맛도 있어요. 😀

아웃백

 

노랑 치즈로 코팅이 되어있는 감자튀김 🙂

 

아웃백

 

아웃백에 오면 절대 절대 포기 못 하는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바로 '투움바파스타'입니다.

일반도 아닌 스파이시로 주문했어요.

추가금이 2천 원? 정도 드는 거 같습니다.

 

아웃백

 

포크로 돌돌돌돌 말아서 한 입에 냠

고소함과 느끼함 매콤한 맛이 다 담겨있어서

정말 정말 존맛탱이었습니다.

 

항상 아웃백을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일주일에 한 번씩 오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아웃백

 

다 먹고 나서의 계산서입니다.

9만 4천원 정도 나온 거 같은데

부메랑 쿠폰할인 + 통신사할인 + 아웃백 포인트사용

해서 총 68,697원이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커피도 챙겨주셔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포장을 했습니다. 😊

 

여기에 왔던 포스팅들이 많이 있는데

링크로 살짝 걸어드릴게요.

2021.06.25 - [소소한 맛집] - 아웃백 런치메뉴 찐후기 #천안 펜타포트점

 

아웃백 런치메뉴 찐후기 #천안 펜타포트점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랜만에 아웃백을 또 가게 됐는데요? 아웃백 쿠폰을 선물 받아서 기쁜 맘으로 가게 됐어요. 역시 아웃백은 런치타임에 가야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거 같

pju8417.tistory.com

2021.04.08 - [소소한 맛집] - 아웃백 찐후기 #천안 펜타포트

 

아웃백 찐후기 #천안 펜타포트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얼마 전에 아웃백 쿠폰 10만 원이 들어와서 언제 쓸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다녀왔어요. 제가 아웃백 포스팅을 꽤 많이 했는데요? 그래도 갈 때마다 맛있는 거

pju8417.tistory.com

 

2020.12.04 - [소소한 맛집] - 천안 펜타포트 아웃백 방문 찐후기(ft.교보문고)

 

천안 펜타포트 아웃백 방문 찐후기(ft.교보문고)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쉬는 날이라 빈둥빈둥 거리면서 쉬고있었는데.. 배가 고프시다는 분을 모시고 급!! 아웃백을 가게되었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 http://naver.me

pju8417.tistory.com

2020.09.20 - [소소한 맛집] - 아웃백 블랙라벨 퀸즈커플세트 먹후기

 

아웃백 블랙라벨 퀸즈커플세트 먹후기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난리인데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아웃백에 데이트를 하러 갔습니다. 엄청 오랜만에 다시 가는 아웃백 이어서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 위치는 천안 펜타포트점으

pju8417.tistory.com

2021.01.30 - [소소한 여행&일상] -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선물(ft.아웃백, 1주년 선물)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선물(ft.아웃백, 1주년 선물)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가 여자친구와 만난지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요. 기념일이니 외식을 했습니다. 😊 천안 펜타포트 아웃백으로 갔어요! 위치는 여기

pju8417.tistory.com

 

와.. 블로그에 올린 아웃백 포스팅만 5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이 먹었구나..

녀러분들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